통계 위젯 (블랙)

00
8
101950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AA(더블에이) _ So crazy(미쳐서 그래) MV by 음악사랑






더블에이(AA) 디지털 싱글 '미쳐서 그래 (Because I'm Crazy)' 보도자료 "두 번의 감탄과 두 배의 감동을 전한다, 더블에이(AA) 출격" 대형 걸그룹의 컴백 소식이 들려오던 10월 중순께였다.



새로운 남성 아티스트들에 목마르던 여성 팬 계층에게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다.



하지원과 김승우, 이종석 등 스타배우 양성소로 그 안목을 입증해온 대형 기획사 '웰메이드스타엠'에서 비밀리에 준비해온 5인조 남성그룹 '더블에이(AA)'가 그 화려한 출발을 알렸던 것이다.



'더블에이(AA)'란 이름은 최고의 클래스를 의미하는 'A+'의 의미, 그리고 'A!(Awesome!)'라는 감탄사의 의미를 두 번 중첩하여 듣는 'A클래스'의 음악으로서 한 번, 그리고 'A클래스'의 퍼포먼스와 함께 또 한 번 이렇게 두 차례의 감동과 감탄을 대중에게 선물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더블에이(AA)'의 멤버 구성은 한 명 한 명이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빛난다.



데뷔 전부터 인기 프로듀서 겸 DJ인 '다이시댄스'에게 극찬을 받으며 공동작업 제안을 받기까지 했을 만큼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입증한 맏형 '아우라(AOORA)', 어린 나이에 국내 정상급 가수인 슈퍼주니어와 천상지희 등의 최연소 안무디렉터로 실력을 빛내온 리더 '우상(WOOSANG)', 꾸밈없는 스탠다드 스타일의 원석에 가까운 보컬이 돋보이는 '주원', 안정적이면서도 남성미가 돋보이는 중저음 보컬이 매력적인 '호익'에, 막내이지만 성숙하고 균형감 넘치는 보컬실력을 갖춘 '김치'에 이르기까지 '더블에이'의 멤버들은 저마다의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보컬부터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아티스트형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힙합 비트 위로 흐르는 그루브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인트로가 끝나면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곡인 ...


AA(더블에이) _ So crazy(미쳐서 그래)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