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2
9
10196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Noel(노을) _ To live(살기 위해서) MV (빠담빠담 OST Pt.1) by 음악사랑






명품 보이스 노을, '빠담빠담'으로 가슴을 뜨겁게 울리다.



Jtbc 수목 드라마 '빠담빠담' OST Part.1, 노을의 '살기 위해서' 12월 5일 런칭!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의 OST PART.1, '살기 위해서'가 오는 12월 5일, 공개 된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원조 '노을', 히트곡 제조기 오성훈, 그들의 만남이 올 겨울 발라드 계에 뜨거운 돌풍을 몰고온다.



5년 만에 컴백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4인조 보컬 그룹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그리워 그리워'를 통해 변치 않은 애절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렸으며, 모든 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멈춤 없이 고공행진 중이다.



오성훈은 디셈버의 '별이 될께', CS Numbers의 '가슴으로 운다', 나비의 '마음이 다쳐서'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이기도 하다.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뜨겁게 불태우는 남자의 열정이 보이는 '살기 위해서'의 가사는 노을의 성숙하고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합쳐져,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독백처럼 시작되며 후렴구에서부터 '내가 살기 위해서' 라는 강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는 후반으로 갈수록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스케일과 파워풀한 표현들로 듣는 이들에게 가슴속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밑바닥 인생으로 절망에 빠져 사는 주인공 양강칠(정우성 분)과 과거, 지울 수 없는 아픔을 겪은 여주인공 정지나(한지민 분)의 애절한 사랑은 '살기 위해서'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드라마 '빠담빠담'은 Jtbc의 개국 드라마로써 정우성, 한지민, 김범 등의 화려한 캐스팅, 김규태 감독, 노희경 작가 등의 연출진만 보더라도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려는 제작진의 포부가 느껴진다.



드라마는 불가사의하고도 기적적으로 시간을 뛰어넘어 살아난 주인공의 이야기로 ...


Noel(노을) _ To live(살기 위해서) MV (빠담빠담 OST P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