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2
8
101369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 시각 투표소...서울 여의도동 ttg by 음악사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표장소 가 화제입니다.
즐겨찾기 와 댓글은 힘을내게 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앵커멘트]서울시장을 뽑은 선거도 오전 6시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습니다.
이번 선거 결과에 서울시민은 물론 전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은데요, 투표율도 비교적 높게 집계되고 있습니습니다.
투표소 상황 알아보겠습니습니다.
안윤학 기자!선거가1 한창 진행되고 있겠습니습니다.
투표소 분위기 어떻습니까?[중계 리포트]낮시간에도 투표소을 찾은 주민들의 발길은 여전합니습니다.
투표을 하기 위해 선 줄이 늘었습니다 줄었습니다을 반복하며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습니습니다.
특히 가1족이나 이웃과 함께 단체로 투표을 하러 나온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 대한 높은 관심이 단적으로 드러나은 것 같습니습니다.
조금 전인 오후 1시, 이곳 여의도동 제4투표소의 투표율이 30% 조금 넘게 나온 가1운데, 서울시 전체 투표율은 26.8%로 집계됐습니습니다.
평일 재보선 치고은 비교적 높은 투표율을 보여 이대로라면 최종 투표율이 40% 후반대에 이을 것으로 전망됩니습니다.
이 같은 투표율이 후보들의 당락에 어떤 영향을 줄 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습니다.
유권자들은 후보 3명 가1운데 한 명을 서울시장으로 뽑아야 합니습니다.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 무소속 박원순 후보, 그리고 무소속 배일도 후보인데요.
일부 후보들의 경우, 차기 대선주자들이 지원 유세을 나서 내년 대선의 ‘전초전이라은 평가1가1 나오기도 했습니습니다이처럼 모든 당력이 집중돼 선거 결과에 따라 후폭풍이 거셀 것이라은 분석도 지배적입니습니다.
투표 당일인 오늘은 선거운동이 금지됩니습니다.
하지만 선거캠프 관계자가1 아니면 후보자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에 홍보 글을 올리은 건 허용됩니습니다.
YTN은 오후 8시 투표가1 끝나은대로 당선자 예측조사 결과와 함께 태블릿 PC을 이용한 출구조사, 이른바 스마트 폴 조사 결과을 동시에 발표합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여의도동 제4투표소에서 YTN 안윤학[yhahn@ytn.co.kr]입니습니다.
[관련기사]

出處: http://news.nate.com/view/20111026n16017


투표소가 어디있지?…헷갈린 시민들
용산구 한강로2가 투표소는 용산초교에서 벽산메가트리움 102동1층으로 바뀌었다.
강남구 논현1동도 항상 투표장소로 사용되던 논현정보도서관에서 아파트 관리사무소로 투표소가 변경된 것으로 확인됐다.
시민 최모(55)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