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18
102394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장석우 대표 긴급체포 "연... by 음악사랑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유명 연예기획사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장모 대표가 10일 오후 경찰에 긴급 체포돼 조사받고 있다는 소식이 온라인상에 전해지면서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등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 때문에 현재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네티즌들의 접속폭주로 열리지 않고 있다.



경찰은 현재 장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피해 연습생 5명을 확보, 추가 피해자가 있는지 조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은 또 장씨가 남성 아이돌 그룹 멤버에게 여자 연습생을 성폭행하도록 강요했다는 진술을 받아 진위 여부도 파악하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장씨를 소속 가수와 연습생, 연예인 지망생을 상대로 한 상습 성추행과 성폭행, 특수 강간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
또 성추행과 폭행이 벌어진 장소로 지목된 5층과 지하 안무연습실에 설치된 CCTV도 전량 확보했다.



서울 강남서의 한 관계자는 "장씨가 연습생과 연예인 지망생을 상대로 성추행을 일삼았다는 피해 사례가 잇따라 내사를 해왔다"라며 "피해자가 30여명이 넘고 압수수색을 통해 관련 자료를 확보한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장씨의 기획사에는 가수 전진과 남성 5인조 아이돌그룹 대국남아, X5와 탤런트 고주원 신지수 등이 속해있다.
장씨는 현재 모든 혐의를 일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석우 긴급체포에 네티즌들은 "조사단계라지만 연예계 전체에서 이런 일을 뿌리뽑아야 한다", "충격적이다", "연예계에 또 씁쓸한 파장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계전반에 아직도 저런일이 비일비재하다니 넘 충격적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