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3
101339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전국 투표율 by 음악사랑





오늘투표율//전국투표






오늘은 2012년4월11일 투표하는 날입니다.


어떤 직장은 쉬는곳도 있고,, 어떤 직장은 한두시간 늦께 출근하는곳이 있는데요.


저도 전국 투표율 포스팅 작성하고,,,


투표를 하러갑니다.
부모님과 함께~~


인증샷 한방 찍어와야겠죠^^


어제 술 약속이 있었지만,, 오늘투표를 못할꺼 같아서 참았다는^^


오랫만에 착한행동을 한것 같아 뿌듯하네요^^



그렇지만,, 오늘 투표율은 18대 총선보다 낮은걸로 집계가 되었는데요.


제가 살고있는 오늘투표율은 10.0 출발이 나쁘진 않은것같아요.


전국투표율을 보면 제주도가 눈에띄게 투표율이 올라가는데요!



전국투표율 이번에는 18대총선보다 투표율이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현재시간 오전 9시기준! 전국 투표율이 낮지만,,


오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깐요!


저역시 오후에 투표하러갈려고 하거든요!


오늘투표율 기대해봅니다.


예전보다는 ,투표에 무조건 참석해야한다는 인식이 강하게 자리잡은듯 합니다.


나만의 생각인가? ㅎㅎ암튼 투표합시다.



근데!! 오늘 대구는 비가온다는 ㅜㅜ


비가오는것 때문에 오늘대구투표율이 낮아지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됩니다.


암튼!! 좀더 시간을 갖고 전국 투표율을 지켜봐야 할듯합니다.








<우리이웃님들은~~ 현명한 선택 하실꺼라 생각합니다>


혹시나!! 투표해서 뭐해? 하시는 분 계시다면!!


어서 오늘은 투표하는날!



아셨죠??? 전국 투표율이 가장 높게 나오길 기대하면서,,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앙큼한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