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10199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친선경기] 말라가 0-2 발렌시아 0-0 비야레알 (... by 음악사랑





Valencia, 2 - Málaga, 0


2 - VALENCIA: Diego Alves, Barragán, Dealbert, Víctor Ruiz, Mathieu, Jonas, Albelda, Tino Costa, Feghouli, Parejo y Aduriz.
0 - MÁLAGA: Willy Caballero, Jesús Gámez, Kris, Sergio Sanchez, Monreal, Joaquín (Iván Aguilar, minuto 41), Toulalan (Camacho, minuto 26), Duda (Portillo, minuto 13), Buonanotte, Juanmi (Apoño, minuto 13) y Van Nistelrooy.

1-0 (13) Jonas

2-0 (35) Feghouli

Fernández Borbalán. Nueva Condomina



Valencia 0 - Villarreal 0


0 - VALENCIA: Diego Alves, Albelda, Jonas (Piatti, minuto 24), Feghouli (Pablo, minuto 24), Aduriz, Barragán, Dealbert (Ricardo Costa, minuto 30), Víctor Ruiz, Parejo, Mathieu (Jordi Alba, minuto 30) y Tino Costa (Alcácer, minuto 30).
0 - VILLARREAL: César, Gonzalo, Musacchio, Marchena, De Guzmán, Marco Ruben, Cani, Mario, Català, Camuñas y Borja Valero.

Fernández Borbalán. Nueva Condomina



▼ 발렌시아 vs 말라가 영상



영상은 말라가와의 경기 영상 밖에 없네요 ㅠㅠ





지난 5월에 스페인 무르시아 로르카시에 강진으로 큰피해가 있었죠. 그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경기가 있었습니다.

발렌시아, 비야레알, 말라가 이렇게 3팀이 참여하였고, 마치 이탈리아 TIM컵 처럼 경기당 45분씩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말라가 vs 비야레알 경기가 있었고, 두번째가 말라가 vs 발렌시아, 세번째 경기가 비야레알 vs 발렌시아 이런 순이었습니다.





말라가의 반니와 악수하는 아두리스.





미구엘이 너무 검해서 보이지 않아요 ㅠㅠ



국대기간의 친선경기라 그런지 중계도 없고.

사실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도 잘 몰라요 ㅠㅠ




호아킨과의 만남....



조나스가 1득점, 아두리스의 어시로 페굴리가 1득점 해서 총 2골을 넣고 말라가에게 이겼어요.





마티유 얼굴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니와 페굴리.




루이스의 비공식 데뷔전이었어요.




바라간도 데뷔전이었어요~ 근데 두경기 모두 경고를.....









말라가와 우리팀 각각 신입생들의 만남.




선배라고 바라간에게 알려주는 데알이 ㅋㅋㅋㅋ
















무슨일인지 모르겠지만 얼굴이 빨갛게 된 루이스 ㅋㅋㅋㅋ

무슨일 있었냐구 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잘옹이 이적한 비야레알과의 경기도 있었어요.








루이스 참 멋있네요~

라미랑 함께 세워 놓으면 둘다 너무 눈부셔서

상대 공격수들이 가까이도 못올듯 ㅋㅋㅋㅋ





마티유




피아티



아두리스 인권을 위해 사진을 올리지 않으려고 했지만

세잘옹이 보여서요 ㅠㅠ 흑흑. 보고있지만 보고픈 세잘옹 ㅠㅠ




아두리스




알바.







그리고 우리팀은 1승1무를 기록해.




이렇게 챔스 빅이어 짝퉁같은 트로피를



들었다는 훈훈한 이야기~~


친선경기 트로피들은 다 들어봤으니~

이제 코파나 챔스나 리그 중에 암거나 하나만 더 들어줬으면 좋겠네요.

팔이 아파도 좋으니 제발 뭐 하나만 들수 있게 해주세요 ㅠㅠㅠ





# 한줄 소식이지만 사실은 한줄이 아닌 소식들.


- U-21에 소집된 카날레스는 그루지야와의 경기에서 1 득점 2어시. 팀은 7대2로 승 입니다.

(U-21 스페인 : 로드리고 3골, 이스코 2골, 카날레스 1골, 바르트라 1골)






- 요즘은 바르트라가 참 멋있더라구요.
카날레스 사진이 아니라서 죄송.

근데 카날레스는 이미 우리팀에서 뛰고 있는 선수라... 이상하게 남의 팀 선수가 탐나네요 ㅋㅋㅋㅋ



- 티노가 이번에 프랑스 국적을 취득했다고 해요.
그래서 이제 티노는 EU 선수가 되었답니다.

(티노의 경우는 우리팀에 오기전에 어릴적부터 프랑스 리그에서 뛰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