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2
106648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소녀시대태연키굴욕 by 음악사랑






소녀시대태연이더운이유/소녀시대태연이더운이유




본의아니게 이런 포스팅을 하고 있군요~~~~



하지만,,,,웃긴걸 어떻게 하나요~~~



ㅎㅎㅎㅎㅎ



그냥 재밌게 보세용~~~







다리 길이 비교샷~~~~







수영씨군요~~~









힐을 안신은 건가요??? 키굴욕 태연양


태연양~~~









유독 큰 멤버들 사이에 있었군용~~~키굴욕 태연









장난꾸러기~~~









날씬하게 봤는데~~~~태연양,.,..,,,뱃살이 장난이 아니네용~~~



술을 즐기시는듯~~~~;;;;


ㅎ ㅣㅎ ㅣ~~~








확연히 들어난 다리길이..........태연 키굴욕









다른멤버들과의 비교샷~~~~









흥~~~!!! 덜큰걸 어쩌라구~~~~ ㅡㅡ+;;;;;;;;;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면 키가 쑥쑥 자란답니다~~~



자녀분께 적극 추천합니당~~~^0^



키는 후천성으로 극복할수 있어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