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101950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대전 수제초콜릿&베이커리 카페 ::마야:: (둔... by 음악사랑





둔산동 대전시청역 8번출구에 있는


대전 수제초콜릿&베이커리 카페 ::마야:: 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 카페 마야 2층에 있는 피자&파스타 맛집 마야를 소개했었죠? ^^


그날 1층 마야에도 들렀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포스팅을 두개로 나눴네요.
ㅎㅎ




틀에 박힌 브랜드 커피숍이 주는 익숙함?도 좋지만


이렇게특징이 있는 카페를 구경하는 것도 즐기는 후추 ^^




작년까지 시청에서 일할땐 점심 먹고마야 들러서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차를 마셔주곤 했는데...


아~ 울동네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음 얼마나 좋을꼬~




게다가 카페인데도 빵들이 무지무지무지 많다는...


진짜 구경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ㅎㅎ


여기 케이크들은 꼭 호텔 베이커리에서 만날 법한 그런 이름과 그런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




샹티쇼콜라... 포레누아... 이브아르 후랑보와즈...


생크림케이크와 초코케이크로만 나뉜 나의 케이크 가치관에 엄청 자극을 주는 녀석들!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다면? ㅎㅎ


이렇게 조각케이크로도 팔아요~




브랜드 커피숍에서 지난번에 케이크를 주문했더니


글쎄 냉동한걸 급히 해동했는지 흐물흐물 녹아내리더이다.
..


클레임 걸었더니 따뜻한 우유를 서비스로 주시긴 했지만,


집에서도 케이크를 해동해서까지 먹진 않는데, 좀 기분이 그랬어요.




그런데 여기는 이렇게 케이크가 넉넉히 진열되있으니 맘놓고 싱싱한 케이크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카페 마야의 자랑거리는 이 수제초콜릿!


요즘 오픈 3주년 기념으로 세일하고 있는 분위기~




너무너무 예뻐서 먹기에도 아까운 수제초콜릿...




카페 마야는 플레드르 카카오의 명품 수제초콜릿 전시판매장이기도 합니다.
^^




오렌지 초콜릿, 아몬드 초콜릿, 피칸 초콜릿... ^^


저도 오픈 3주년 기념품으로 요 초콜릿 셋트 받아왔답니다.


인증샷은 이따가 나와요~




초콜릿 종류에 따른 농도와 맛에 대한 분석표도 붙어있어요.



카페에서 입가심으로 홍차랑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도넛이랑 케이크가 나왔어요.




... 이것은 서비스 ... 후덜덜~


원래 초콜릿 카페라 초콜릿 한개씩 곁들여나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날은 좀 특별히 베이커리류가 나왔네요.



저희 뒤 테이블에서도 커플이 서로 "이거 자기가 시켰어?" 했다는...


운이 좋았습니다.
ㅋㅋㅋ



카운터에 여쭤보니 가끔 이렇게 서비스가 나오기도 한다네요.


나이스~~~


빵이랑 케이크 종류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요런 작은 케이크는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큰 케이크 사기엔 부담스러운 조촐한 축하자리에도 센스만점 어울리겠네요.




여기에서도 초콜릿이!!




빵도 왠만큼 빵집 저리가라로 있음...




빵도 왠지 이름들이 멋짐... ㅋㅋ


팥빵도 그냥 팥빵이 아님, 화이트통팥빵... ㅎㅎ




마카롱 크림치즈는 어떤 맛일까... ㅠㅠ 요즘 빵 끊은 후추 눈물남...




여기는 각종 선물용 셋트 모아놓은 코너~




그러고보니 한달 뒤면 스승의 날이 다가오네요.
..


어린이집에 보낼 선물은 여기서?




보기만 해도 든든한 바게트 등등...




이렇게 50% 세일도 하네요~




홍차를 좋아하는 제 친구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든 다기 셋트...




커피나 티 종류도 친절하게 설명들이 붙어있어서 고르기 쉽게 되어있네요.





2012년 4월... 마야 오픈 3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 진행중~




그리고 전 2층 피자&파스타 마야 오픈날 맞춰가서


선물셋트 받아왔어용~ 자랑질 인증샷!



왠지 있어보이는 쇼핑백 안에...




요렇게 박스가 들어있어요! ^^




열어보니 요렇게~




우왕~ 롤케이크!!




딸기가 쏙쏙 들어있는 딸기롤케이크였음!!




초콜릿도 들어있었구요.




이것도 초콜릿!


아망드 쇼콜라 라고 적혀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아직 고이고이 간직 중...




다양한 빵들도 네개씩이나~


하나씩 갖고 다니며 딸래미 간식으로 먹임...




그리고 너무 좋아라했던~




플레르드 카카오 명품 수제 초콜릿 3구 셋트!


이건 개봉하자마자 흔적도 없이 사라짐...




50개 이상 선물셋트 주문하면


이렇게 원하는 문구를 새긴 초콜릿 명함? 을 제작해서 넣어준다고 하네요.


근데 이렇게 이름이 써있는 초콜릿을 딸래미가 먹어버렸어요.
ㅠㅠ






전화 : 042-472-9900


주소 : 대전시 서구 둔산동 1413 파이낸스타워 (대전시청역 8번 출구)



1층 : 커피 / 초콜릿 / 쿠키 / 베이커리 / 플레르드 카카오 명품수제초콜릿 전시판매장


2층 : 파스타 / 피자 (9시 이후 라이브카페)



http://www.cafemay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