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101350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나이키 우먼스레이스, 5월 26일 상암에서 개최 by 음악사랑



나이키우먼스레이스서울7K(NIKEWOMENS’RACESEOUL7K,이하나이키우먼스레이스)가오는5월26일상암동월드컵공원평화광장에서개최된다.


나이키우먼스레이스는지난해그누구도도전해본적없는스무살,이십대여성들만을위한러닝대회라는것과,참가신청시작7분만의등록마감이라는이두가지사실만으로도큰화제를불러일으킨바있다.


러닝에대한스무살여성들의뜨거운성원에힘입어올해는참가자수를지난해보다1000명확대했을뿐만아니라7000명의참가자들을위해‘걸스클럽(Girls’Club)’이라는대회테마로더욱새로워진특별함을선사할예정이다.


지난해와가장달라진점은,대회참가등록완료와동시에나이키러닝‘걸스클럽(Girls’Club)’자격이부여되어,참가자들만을위한더욱특별한혜택을경험할수있도록한것.

대회시작전6주동안,나이키러닝페이스북(FACEBOOK.COM/NIKERUNNINGKR)을통해펼쳐지는‘걸스클럽6가지미션이벤트’,남다른스타일링과나만의러닝메시지를프린트할수있는나이키우먼스레이스엑스포,작년보다더새로워진디자인으로참가자들의생애첫레이스완주를기념해줄나이키와제이에스티나의완주목걸이그리고,더욱강력해진애프터파티까지걸스클럽만을위한혜택이줄줄이기다리고있다.


또한28일부터5월19일두달동안스무살그녀들의완주를도와줄트레이닝런(TrainingRuns)이벤트도매주2회,수요일과토요일진행된다.
수요일은대학생만을위해저녁7시상암동월드컵공원평화광장에서,토요일은대학생,일반인모두를위해오전10시여의도공원에서펼쳐진다.


수요일트레이닝런프로그램은대학생참가자들에맞게,12학번새내기들을위한신입생런,깃발뺏기러닝등독특하면서도흥미로운프로그램으로구성되어있으며,토요일프로그램은전문마라토너에게좀더체계적인러닝강습을받을수있도록구성했다.


공개만되면늘화제가되는나이키러닝대회홍보동영상에는올해도다비치의강민경과티아라멤버들이스무살여대생들과함께출연,20대여성러너들의건강한아름다움뿐만아니라‘걸스클럽’만의당당한특별함을담았다.
이동영상은28일부터이십대여성들이즐겨보는다양한채널을통해만나볼수있다.


나이키우먼스레이스는2006년미국샌프란시스코에서시작된오직여성들만을위한글로벌러닝축제로,올해는3월4일칠레산티아고를시작으로5월26일서울을포함,브라질상파울로,싱가포르,시드니등전세계15도시에서펼쳐진다.


서울대회참가신청은4월16일오전10시부터대회공식등록사이트인NIKEWOMENSRACE.CO.KR에서할수있으며참가비는3만원이다.
대회에관한보다자세한정보는나이키러닝페이스북(FACEBOOK.COM/NIKERUNNINGKR)에서확인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