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10199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첼시 토트넘 간단 리뷰 /토트넘 첼시 간단리뷰 by 음악사랑




















전반전



.


4위권을 지켜야 하는 토트넘과 챔스 진출을 위해 토트넘을 꺾어야 하는 첼시


모두 자칫 섣불리 공격하다가 역습한방으로 승점을 잃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양팀 모두 미드필더 라인과 수비라인 사이 간격을 굉장히 좁게 하고 양팀은 전반전 굉장히 조심스럽게 경기를 풀어갑니다.


이로 인해 경기가 다소 지루했고 전반 추가시간 체흐의 슈퍼세이브 이외에는 별로 눈에 띄는 장면은 없었습니다.





후반전



후반전도 초반 지루한 경기의 연속이였습니다.
그러나 60분 정도 되자 양팀이 서서히 공격적으로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골은 터지지 않았습니다.

마타의 프리킥이 골대를 맞고 베일의 헤딩슛이 골대를 강타하는 가 하면 아데바요르가 체흐를 제치고 슛한 공은 케이힐이 슬라이딩하며 막아내고 거의 경기종료 직전 베일의 프리킥은 체흐의 슈퍼세이브를 하는 등 양팀 모두 골운이 잘 터지지 않았습니다.


아스날의 어부지리

지금 막 시작한 아스날과 아스톤빌라의 경기결과에 따라 아스날은 토트넘과 승점 3점차로 달아나게 됩니다.
3위 자리를 동시에 위협하던 토트넘과 첼시 모두 승점 1점만 획득한 아스날로써는 이번
경기를 통해 3위자리를 확실히 지킬 가능성이 높아졌네요

4위권 싸움의 승자는?

토트넘 55점(30경기)
첼시 50점(30경기)
뉴캐슬 47점(29경기)
리버풀 42점(29경기)

대략 8-9경기 정도 남았습니다.

지금 현재 승점으로 봐서는 리버풀은 현재 4위인 토트넘과 13점차이로 사실상 4위권 진입은 힘들어 보입니다.
뉴캐슬 또한 챔스도 좋겠지만 감독이 5위권을 지킨후 유로파를 목표로 한다 하고요

따라서 아마 토트넘 vs 첼시의 싸움이 될듯 싶습니다.
,,,,

토트넘이 무승행진을 끊고 승점을 쌓고 달아날것인가 아니면 첼시가 다시 살아난 페이스를 유지하는가에 따라 4위 챔스 플레이오프 티켓의 주인공이 결정날 것 같습니다.


이상 젊은총의 허접한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