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2
9
10196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스팟TV] 장서희, 정석원 키스신 평생 못잊을 기억_... by 음악사랑


[스팟TV] 배우 장서희가 정석원과의 키스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사물의 비밀의 제작보고회에서 장서희는 촬영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정석원과의 키스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이어 장서희는 "촬영 일정이 워낙 빡빡했고 정석원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며 "서먹서먹한 상황에서 키스신을 찍어서 힘들었다"고 말했다.


video">


특히 그는 정석원과 키스신을 촬영하면서 어색하기도 하고 미안한 마음이 들어 정석원에게 "몰입이 안되면 네 여자친구(백지영)를 생각하고 연기해라"고 말했던 에피소드도 밝혔다.


또한 장서희는 "나이에 맞는 연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그동안 내가 드라마에서 보였던 연기와는 다른 면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다"며 "영화 사물의 비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화 재밌을 것 같다", "백지영씨 질투나셨겠다", "장서희씨 연기 기대된다", "두 분 은근히 잘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사물의 비밀은 40세 여교수의 21살 제자를 향한 욕망과 사랑을 섬세하게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1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