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101950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민정 바탕화면/배경화면 by 음악사랑


이민정 바탕화면★이민정 배경화면



오늘 소개해드릴 멋진 스타는 이민정 바탕화면입니다.

한때 강남 5대 얼짱이라는 해프닝을 겪었을 만큼 데뷔초 부터 눈부신 외모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김태희의 뒤를 이어갈 Hot한 여신 이민정 바탕화면 고화질 버젼 위주로 모아보았습니다.


눈이 아름다운 여배우 이민정의 고화질 바탕화면으로 빠져 볼까요 ~~!!






이민정은 1982년 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외모로 봤을 때는 전혀 삼십대의 느낌이 나지 않네요.
.^^;

20대 여대생이라 해도 믿을 만한 모습입니다.

● 흑백톤의 이민정 바탕화면으로 설정 해보니. 윈도우 아이콘들의 칼라랑 대비되어서

나름 멋진 화면을 구성하더군요.
.








이민정의 청순한 모습과 섹시한 비키니 사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이민정 바탕화면 배경화면 입니다.
3번째 비키니 사진 풍선(?)을 들고 있는

쌩얼의 이민정 정말 예쁘네요.


요기 아래에 몇장은 포토샵으로 살짝 보정이 가해진 고화질 이민정배경화면 입니다.










▲ 이민정의 이런모습은 왠지 차도녀 같네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이민정 바탕화면 사진입니다.

인위적인 화보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찍힌 모습같아

더 정감이 가는것 같습니다.
이민정 특유의 똘망똘망한 눈매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ㅜㅜ








청바지가 가장 잘어울리는 여배우로 손색이 없는 이민정!!

프로필상의 167cm / 48kg 이상적인 체형으로 멋진 청바지 핏을 뽐냅니다.








컴퓨터를 켤 때마다 이민정과 한잔 할 수 있는 이민정바탕화면 입니다.

요런 배경화면도 은근히 재미있죠..^^;






이상으로 고화질 위주로 이민정 바탕화면 배경화면을 모아보았는데요.

다들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

저는 위 바탕화면이 모조리 다 마음에 들어서 자동바꿈으로 해서 다 설정 해놓았답니다.
.ㅋㅋ


이민정은 늦은 연기자 생활로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이후 연기력으로 인정으로 받으면서

영화, 드라마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올해초에 개봉한 원더풀 라디오에서는 매력적인 라디오dj역활을 소화해내면서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이민정!

화이팅 넘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