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3
101349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효리 이상순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by 음악사랑



이효리 누님의 열애 사실이 밝혀져, 많은 분들이 가슴 아파……하는 게 아니라 축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대방은 바로 롤러코스터의의 멤버 이상순으로 유기견 문제를 돕기 위해 노래 작업(아마 금년 초의 재능기부앨범인 듯)을 하면서 러브스토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열애 인증샷은 청바지와 하얀 면티 차림의 모습으로 애써 예쁘게 꾸미지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을 전해주는데요,이효리와 이상순두 사람은 데이트할 때 조차 비싼차가 아닌 평범한 국산차를 이용한다고 해서 개념 커플 이라는 별명까지 붙었습니다.



각종 블로그 등을 통해 수집한 정보를 종합해보면 이효리 열애 커플의 만남은 이미 4개월째라고 합니다. 의외의 커플이라는 반응이 많은데, 이른바 미녀와 야수라는 표현? 하지만 이상순씨가 괴수처럼 생긴 건 아닙니다. 잘생긴 조각남이라기보다 남자답고 믿음직한 인상입니다. 김수로씨 같은 이미지랄까요?



이효리씨와 목하 열애중인 이상순씨는 1974년 생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유학한 가요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라고 합니다. 연애 상대방인 이효리씨의 7월 재능기부 싱글 기억해또한 이상순씨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효리 이상순 커플의 열애는 이른바 파파라치에 의해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효리누님은 트위터를 통해 재미있는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은근히 불편한 심기를 내보였다고 합니다. 사진의 내용은 개집 앞에 목줄로 묶여있는 강아지를 파파라치의 흉내를 내어 촬영하는 이효리의 모습으로, 몰래 촬영하는 그녀의 모습과 시큰둥한 강아지의 표정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의미심장한 영상이었습니다. 의도하지 않게 밝혀진 열애 장면을 촬영한 파파라치에게 전하는 영상에 매달린 그녀의 메시지는 ~~ 몰래 찍지 맙시다 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