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10199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김제동 여배우 교제설 맞나? by 음악사랑



김제동 여배우 교제설 맞나?







자신의 트위터에 김제동 여배우 교제설을 알려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힐링캠프에서 김제동 여배우 교제설로 이경규 폭로로 시작돼서


김제동 여배우 교제설에 대한 본인이 직접 해명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김제동은 트위터를 통해 “고백합니다”라며 “힐링캠프를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선수”라고 믿을 수 없는 말을 고백했다.






이경규의 폭로에 게스트 이승환은 “나도 소문을 하나 들었는데 그것인가 보다”며 거들었다.


이에 김제동은 당황하며 “무슨 이야기를 들었던지 간에 조용히 있으라”며 정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이경규가 "여배우와 교제하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며 김제동을 지목했다.


함께 출여한 가수 이승환 역시 ”나 역시 들은 게 있다“며 이를 거듭 추궁해 호기심을 안겼다.


언제나 김제동의 연애는 시청자들과 주변 동료들의 관심사다.
이유는 착한 이미지의 김제동이 노총각으로 지내는 것을 안타까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같은 방송에서 김제동이 여배우와 교제한다는 사실 이외에도 소개팅 했다는 사실도 폭로됐다.


이승환과 김제동은 서로 여자와 관련된 이야기에 신경을 곤두세우며 견제하기도 했다.


출연자들은 최근 김제동이 승무원과 소개팅을 했다고 밝혔다.



김제동은 “무슨 이야기를 들었든 간에 조용히 있으라”고 다그치며 미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웃음을 안긴 바 있다.
그의 트위터 글은 이와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연예계 대표 노총각 김제동이 ‘연애 고수’를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김제동은 “내게 소개팅을 소개시켜준 분은 50명에게 단체문자를 보냈고


그중 1명이 관심을 보여 만나게 됐다”고 고백했다.


다행히 여자의 전화번호도 얻어낸 상태라고.


이경규는 “24살 여성과 뮤지컬을 보러가지 않았냐”고 물었고 한혜진도 옆에서 거들었다.


결국 김제동은 두손 두발 다 들고 “조조영화를 봤다”고 울며 겨자먹기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김제동은 김제동의 신붓감 찾아주세요를 주제로 한 투표 결과, 그의 신붓감 1위로 가수 이효리가 뽑혔다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속여도 좋으니 좋은 소식 어서 들려달라”, “알고 보니 바람둥이 무서운 남자였다”, “김제동, 여배우 킬러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