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2
101995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효리 "이상순, 국산차 타고 있어 시시하더라... by 음악사랑


이효리 "이상순, 국산차 타고 있어 시시하더라" 첫인상 고백post-sub ptl">출처 다음뉴스 | 이효리 "이상순, 국산차 타고 있어 시시하더라" 첫인상 고백
원문 http://newslink.media.daum.net/20120417003505636
이효리는 1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남자친구 이상순과 열애 사실이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됐다.


껴안고 있는 사진이 찍혀서 어쩔 수 없었다"고 공개연애 비화를 밝혔다.


이어 그녀는 "2,3년 전 정재형 오빠가 소개팅을 시켜 줬다.


한참 눈에 뵈는 게 없을 때라 이상순이 시시해보였다.


국산차를 타고 있으니 더 그랬다.


난 외제차 중 가장 고급 세단을 타고 있었다"며 "국산차를 산지 얼마 안돼 시트 비닐도 안 뜯었더라. 수수한 옷차림에 나랑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이상순의 첫인상을 고백했다.




또 이효리는 "좋은 느낌은 있었다.


하지만 나와는 아니라 생각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내가 재수없었다더라. 왜 비닐 시트도 안 뜯냐며 말하는걸 보고 자기 취향이 아니란 생각을 했었다고 들었다"고 이상순이 본 이효리 첫인상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이효리는 "정재형만 우리 둘이 잘 될거라 생각했더라"며 "우리 둘은 서로 안 좋아했기 때문에 2년을 안 봤다.


그 동안 서로 다른 연애도 했었다.


한 놈이라도 더 만나봐야 되지 않겠냐. 인생이 얼마나 짧은데"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동안 표절시비가 있어 많이 힘들었다.


2년 만에 만난 상순의 진가를 뒤늦게 알아봤다.


중간에 약간 수수하게 바뀌어가는 모습에 2년 전 모습과 다시 만난 모습이 달라졌다는 걸 느꼈다더라"며 다시 이상순을 만날 수 있었던 계기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