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101950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자스민 새누리당 논란. 진중권 우리한테 왜 욕해?? ... by 음악사랑



새누리당 비례대표 당선자 이자스민 학력위조 사건



완득이 이자스민, 학력위조 논란 의대출신→생물학과 중퇴




< 사진 - KBS2 "여유만만" >


<사진 -newsen >






벌써부터 거짓말 보소?


지 입으로 의대출신이라더니,


알고보니 생물학과 중퇴 출신 ㅡㅡ 씨바 진짜





사진 -네이버 블로그





<이자스민 당선 국민반발>


이자스민씨 당선으로 “매매혼이 늘어날 것이다”, “불법체류자가 판을 치게 됐다”는 등의 주장들이 광범위하게 리트윗되고 있는 것이다.

 
한 네티즌은 “매매혼가정을 위해 뼈빠지게 벌어서 낸 우리 세금을 거덜낼거냐”고 비판했다.

 
또다른 네티즌은 “이주민 출신 이자스민의 국회 입성으로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불법체류자의 유입과 매매혼이 일어날지 불 보듯 뻔하다”며 “대한민국 등골 빼먹는 다문화의 실체가 드러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사진 - 뉴시스>




난개인적으로필리핀,중국인,타인종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사는게싫다.


이태원점령한백인들도싫다.
얘들은지고국에서할일이없으니까.백인이라는이유하나만으로한국에와서영어원어민강사하고있다


그러면서학력증명서도위조는기본이고


나이트가서백인이라고영어쓰면서잘난듯금방우리나라여자애들꼬시고,

거부하면강간하고살해한다

상점가물건훔치기는기본이고.한국상인들은외국인이라항의도못하고.경찰한테잡혀도.주민등록증도없어처벌도안받는애들이다


어느나라에서이렇게외국인들이타국을점령하나?????

일본???중국????

여기에도백인필리핀동남아애들이지역점령하고와서사나??


한민족이던우리나라가어느새

수원인천 안산오산평택 송탄구로가리봉.이태원.등외국인점령지역으로돌변했다 (특히 중국인들이 상당수 점령 - 중국인들의 한국 점령계획)



우리나라땅다뺏기고있는데씨발.당연히못하게해야지???



근데우리보고외국인차별하지말라욕하지말라



이런다?


조까라진짜


우리를맹비난하는조국교수도너무 싫고.

우리를미친듯이까대는진중권이색끼는진짜 한국인인가필리핀인인가싶다

 
(진중권 워딩- 진중권 교수도 “이외수 선생 비난하는 찌질이들 강남 투표함 부풀려 부정선거 운운하는 찌질이들 이자스민에게 악담하는 찌질이들 정리하지 않으면 대선도 희망 없다”고 강조했다.
,- 해럴드경제 )

이렇게 팀킬하는 새끼가 제일 짜증난다 ,)



외국인들불법체류,범죄들은다묵과하고.왜자국민들만까려하냐?????


진짜좆같다.
너무열받는다


이게역차별이다.



우리한테왜욕하냐고????어??씨발!!진짜!!


선조들이우리한민족을어떻게지켰는데??



감싸야된다느니, 지들착한척좀그만하고

외국인범죄자들이나좀막고!!!


한국인들을 위한 일자리창출, 정책이나 공약을 세우라고!!






대한민국을지켜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