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4
16
101211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검색어 동향] 은반요정 김연아에 아낌없는 환호! by 음악사랑















[검색어 동향] 은반요정 김연아에 아낌없는 환호!
[데일리 서프라이즈 2007-03-24 06:39]






[내용 보완 : 2007-03-24 06:29]

= 은반요정 김연아가 23일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 출전해 환상적인 연기로 여자 피겨 사상 최고점수를 획득하는 기염을 토해 한국 피겨 사상 첫 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에 한 발 다가서자 누리꾼들은 갈채를 보냈다.


또한 김연아의 라이벌로 꼽혔던 홈팀 일본의 아사다 마오는 의외로 부진한 모습(5위)을 보여 대조를 이뤘다.
대신 일본은 안도 미키가 2위에 랭크됐다.
최종 순위는 쇼트프로그램과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열리는 프리스케이팅의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또한 사상최고의 점수를 받았고, 언론을 통해 환상적인 연기란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회 동영상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 현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대부분의 동영상은 과거의 것이나 심야에 SBS에서 직접 녹화방송을 한 뒤에는 일부 이번 도쿄 대회 동영상이 등장하기도 했다.


‘은반요정’ 김연아, 환상연기로 금메달 예약☜

= 인기검색어가 느닷없이 나오는 경우는 빈번하지만 중산중학교와 중산중학교 발작이란 인기검색어도 같은 경우다.


중산중학교의 여학생들이 학교 강당에서 두발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저녁이 되도록 해산을 하지 않은 식으로 항의를 하다가 학생 한명이 발작을 일으켰다는 스토리가 퍼져나가면서 생긴 일. 현재까지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 과거 여자친구 혹은 남자 친구를 추적하는 케이블 채널 KMTV의 추적 X-boyfriend 홈페이지 초기화면. ⓒKMTV 홈페이지
= 23일 밤이 되자 갑자기 인기검색어에 서강윤과 서울대 김희철이 등장해 누리꾼들 역시 덩달아 클릭했는데...

알고보니 케이블 KMTV의 인기 프로그램 추적 X-boyfriend가 방송중이었던 것. 내용은 제목 그대로 과거 보이 프렌드 혹은 걸 프렌드를 찾는 프로그램.

이날 의뢰인이 바로 서울대 김희철의 주인공 서강윤이 바로 그 사람이었다.
불씨는 엉뚱한 곳으로 번져 서강윤이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닮았느냐 아니냐를 놓고 논란을 벌이기도 했다.


= 전직 대통령 아들 J씨의 170억 비자금 사건 연루설로 잠적생활을 했던 탤런트 박상아가 현재 미국 LA에서 아이를 동반한 모습이 목격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박상아에 대한 관심도 급증. 순식간에 인기검색어 1위로 치고 올라왔다.


연예계 안팎의 최대 관심사는 자주 동반하고 있는 아이가 누구인지 하는 점. 아직 관계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고.

또한 이는 J씨에 대한 관심을 촉발시켜 곧바로 전재용이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순발력을 입증했다.


‘전직대통령 비자금 연루설’ 박상아, LA에 출몰 ☜















▲ ⓒSBS 홈페이지
= 라이브에 강한 SBS 라디오 허수경의 금요일 오후 가요풍경 시간은 누리꾼들의 관심 대상이기도 한데, 이날은 가수 빅뱅,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해 노래는 물론 활발한 토크로 누리꾼들을 시끌시끌하게 만들었다.


= 지난 2002년 섹스비디오 유출 사건으로 대만 타이페이 시의원에서 떨어졌던 TV앵커 출신 쥐메이펑(41)이 연봉 3억여원을 제시한 마카오 위성TV 방송의 메인 앵커로 뉴스에 복귀한다고.

앵커 출신으로 정계 진출한 쥐메이펑은 2001년 12월 유부남 남자친구와의 침대 모습을 몰래 찍은 비디오가 인터넷을 타고 유출, 섹스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는데, 자사전에서 유력 인사 14명과 수년 동안 섹스를 즐겼다는 사실을 고백해 파문을 일으킨 적도 있다.


= 요절한 암벽등반가 댄 오스만이 검색어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진짜 스파이더맨으로 일컬어지는 댄 오스만의 동영상과 관련 기사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 때문인듯.

‘자일과 하네스만으로 수백m 번지점프하는 댄 오스만 동영상 인기 ☜

= 23일 오전의 인기검색어는 충남지방경찰청. 뒤를 전남지방경찰청, 경기지방경찰청, 서울지방경찰청이 뒤를 잇고 있다.


오전 9시 30분을 넘기면서 한때 급기야는 경북 강원 대구 부산 강원 인천 경남 등 전 지역의 지방경찰청들이 인기검색어를 모조리 점령하는 기현상까지 보였다.
이유는 2007년 1차 순경 공채 필기 시험 합격자 발표 때문.

지난 18일 실시한 순경 공채 필기시험 합격자는 각 지방경찰청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 등으로 합격자를 확인 할 수 있다.


남자 750명, 여자 250명 총 970명(경찰행정학과·정보통신 제외)을 최종선발하는 이번 순경 공채에는 남자 33.6 대 1, 여자 37.6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고.

이번 공채 최종합격자는 오는 5월 23일 발표될 예정이고 2차 순경공채는 오는 8월부터 접수받는다.


급여일이 와서인지 은행관련 검색어 사용도 늘어난다.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이 순위권에 들어오고 있다.


= 취업관련 검색어도 언제나 인기.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대졸자 채용속보가 오픈 후 2달 만에 전문채용속보의 최고 인기 서비스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초대졸자 채용속보 서비스가 구직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는 이유는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정보를 얻고자 하는 구직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다른 무엇보다 젊은 누리꾼들에겐 취업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일이기 때문 아닌가 싶다.


“온라인 취업사이트의 ‘초대졸자 채용속보’ 슈퍼 인기” ☜

= 10시 30분을 넘기면서 인명이 검색어에 등장하기 시작. 원준희 강수진 배수민이 그들.

23일 오전 방송된 MBC 이재용 임예진의 기분좋은 날에 시어머니인 가수 현미와 출연한 원준희가 누리꾼들이 첫번째 관심 대상.

원준희는 올해 칠순을 맞은 시어머니 현미와 모녀 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출연했는데, 그는 지난 1980년대 사랑은 유리같은 것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 동양인 최초로 독일 주정부로부터 무용 장인으로 인정받은 독일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수석무용수 강수진(40) 씨가 누리꾼들의 관심권에 들어왔다.


23일 외신 등에 따르면 강 씨는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주정부가 공식 인정하는 캄머 탠처린(Kammertanzerin)으로 선정됐다.
발레 신발인 토슈즈를 매일 한 켤레씩 버릴 만큼 연습벌레인 그의 별명은 강철나비라고 한다.


“강수진, 동양인 최초로 독일의 무용 마스터 됐다” ☜

음악채널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시즌2에 출연한 킹카 홍승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런 킹카의 선택을 거절한 배수민이 누리꾼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재즈 강사인 배수민은 윤심덕의 노래 사의 찬미에 나오는 것처럼 "돈도, 사랑도 다 싫다"며 돈가방과 함께 홍승현을 걷어찼다고.

“‘훈남’ 홍승현 프로포즈 거부한 배수민 인기” ☜

= 가수 손호영의 누나 손정민이 인기검색어에 진입. 손정민은 SBS 생방송 TV연예의 리포터로 활동하며 맥 라이언, 브루스 윌리스 등 세계적인 스타들을 도맡아 인터뷰할 정도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한다.


최근엔 라디오 출연이 잦아 지난해말에도 포털의 인기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른 적이 있다.


= 노무현 대통령의 3불정책발언이 일제히 조간신문에 보도되고, 일부 큰 대학 총장들이 반대발언을 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 검색어에 집중되고 있다.


3불정책은 대학기여입학제 도입, 대학별 본고사 실시, 고교등급제 실시 등을 허용할 수 없다는 정책. 한나라당의 김형오 원내대표는 2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주요당직자회의에서 교육부의 3불정책이 시대에 맞게 변화가 필요하다고 역설했다고 한다.


= 주간시간대에 출몰하는 재야의 숨은 주식고수 시리즈에는 어제의 하늘 경영에 이어 오늘은 스윙일오(블로그 바로가기 ☜가 등장.


[인터넷 화제] 시계녀, 시계녀 동영상이 뭐지? ☜

이명박이 생색낸 것, 오세훈이 치우고, 서민이 부담한다 ☜

데일리서프라이즈



































신기남 “노대통령도 선거연대 동의하더라” 김지하, 손학규 지지 선언…탈당 부추겼나?
손학규 대선 불출마 선언, 죽었다가 사는 길 홍준표 “손학규 탈당전부터 DJ와 교감했을 것”












데일리 서프라이즈 기사목록 | 기사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