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2
9
10196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상순의 연인 이효리 서로 첫인상 NO~ by 음악사랑



이상순의 연인 이효리 서로 첫인상 NO~







이상순과 공개 연애를 당당하게 하고 있는 이효리! 천하무적 그녀가 바로 어제 힐링캠프에 떳네요 ㅎㅎ



예고편 슬쩍슬쩍 보면서 진짜 재밌겠다.
. 기대기대.. 하다가 짠! 패션왕 보고 힐링캠프도 챙겨봤죠 *_*



공개연애에대한 솔직한 심경과 더불어 과거 핑클 시절 이야기까지.. 정말 거침없이 해나가는 이효리가 너무 멋있었어요~~





원래 결혼을 하기 전까진 공개연애를 할 생각이 없던 이효리우연히 파파라치에게 찍힌 사진 때문에 공개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해요~



남자친구인 이상순과 포옹하고 있는 사진이였는데 그 사진을 친구라고 설명하기에는 수위가 높았다고 합니당



그래서 그 사진을 공개하지 않는 조건으로 연애를 인정하고 지금까지 이쁘게 연애 하고계시다는 사실!!



"언더에서 암암리에 평범하게 살아왔던 사람인데 나 ‹š문에 구설수에 휘말리진 않을까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오히려 날 걱정해줬다"
고 말하며



이효리는 힐링캠프에서 이상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함과 더불러 이상순또한 이효리를 각별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게 해주었답니다 ㅎㅎ



방송 내내 당당하고 솔직하게 모든 대답을 이어나가는 이효리.... 정말 천하무적!





연인 이상순과의 이야기와 더불어 과거 핑클에서 불화설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터 놓았는데요~ 소문이 아니라 사실이였다고 진실고백!



목사님딸, 군인딸 인 다른 바른생활 스타일의 멤버들과는 달리, 이효리는 놀고싶고 술마시고 싶은 성격이였던 터라



멤버들 사이에서 노는언니 이미지가 강해 서로간에 오해와 불만이 있었던거 같다며~ 이진과 머리채 싸움을 했지만



결국은 이진이 편지를 남기며 사과를 했고, 더욱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고백을 했답니당 ㅎㅎ 역시~ 멋진 핑클 멤버들!



힐링캠프를 통해 지난 핑클 시절의 에피소드도 털어놓고 이상순과의 첫만남스토리까지 공개하고 ㅎㅎ



첫 만남당시 이상순은 국산차를 타고 있었고 이효리는 외제차인 고급 세단을 탔었데요~



아무래도 소박한 이상순과 씀씀이가 큰 이효리는 잘 맞지 않는 듯 하여, 정재형의 소개팅에서는 두분다 서로 맘에 들지 않았는데요




손가락매너] 핑키걸에게 큰 힘이됩니다!





그 후 각자 자신만의 생활을 하다가 이효리가 표절시비 등 여러 안좋은 상황으로 공백기를 가지면서



많이 변하고 검소해지는 계기가 되었는데 그 당시 우연한 기회에 이상순을 만나면서 다시 좋은 인연이 되었다고 해용 -3-



아마 두분은 이였나봐요! 2년 후에도 결국 만나신걸 보면 ~~~~~~





요즘 이효리는 정재형과함께 유앤아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중인데요~ 일요일밤의 활력소죠 ㅎㅎㅎ



많은 가수들이 나와 노래도 하고~ 인터뷰도 하는 굉장히 진솔한 프로그램!



개인적으로유명 스타뿐만 아니라 지난주의 짙은같은 언더의 실력파 가수들이 나오는거같아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당 > <




다소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역시나 이효리다운 멋진 의상들로 가끔은 정재형을 난감하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ㅎㅎ



당신은 패셔니스타니깐!!!! 어떤 의상이든.. 멋지게 소화해내는게 너무나도 부럽습니당 ㅋㅋ





79년생인게 무색할만큼 탄탄한 몸매 자랑해주는 이효리!



전 국민이 그녀의 멋진 몸매를 다 알거에용 ㅎㅎㅎ 핑클로 처음 데뷔했던게 정말 몇년전같은데.. 정말 많은 시간이 지났어요 ㅎㅎ



시간이 흘러도 이상순의 연인 이효리는 언제나 멋진 몸매와 당당함을 겸비하고 있는 이시대 최고의 여전사~~!!!1




손가락매너] 핑키걸에게 큰 힘이됩니다!



아 이효리의 군살없는 몸매는 그 어떤 옷을 입어도 빛이 나게 합니당 ㅎㅎㅎ



가끔은 난해하지만 복고적인 스타일과 힙합 스타일도 좋아하는 이효리!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이시대 최고의 아이콘이 아닌가... 칭찬이 과해졌나요? > <





애완견을 좋아해서 이미 여러마리의 강아지들을 기르고 잇는 이효리는~~



귀여운 순심이와 여러장의 사진을 남겨 각별한 애정엿 볼 수 있어요~



아 ... 네츄럴한 스타일의 코트와 레깅스에 런닝화만 신어줘도 탑스타의 위엄은 사라지지 않아요 ㅎㅎ





나이가 들면 들수록 여배우들은 주름이 없어지는게 참... 아이러니한 세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가지고 있는 눈가의 주름마저 멋스럽게 지니고 있는 이효리 그 본연의 아름다움이 너무나도 멋지다고 생각합니당 ㅎㅎ



마지막은...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ㅋㅋㅋ 다들 맛있는점심 하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살고 계신 내이름은 이효리~ 거꾸로 해도 이효리~ !!



이상순님과의 아름다운 사랑 응원하구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당!




손가락매너] 핑키걸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