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1
6
101325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뮤지컬 미스 사이공 - 임혜영, 김우형,임춘길,마이클 ... by 음악사랑





2007년 3월쯤? 뮤지컬 미스사이공 김해공연을 본적이 있었다.
..


뮤지컬의 뮤자도 생소했던 그 시절....


보고난후에 캐스팅 조차도누가 누군인지 잘 모르던시절이였다.
..


그로부터 5년이 지난.... 이번주 일요일에 미스사이공 보러 부산문화회관을 다녀오다.
..











2012년 4월 15일 PM 2시공연 낮공 뮤지컬 미스사이공 부산문화회관공연



엔지니어 : 임춘길, 크리스 : 마이클 리, 킴 : 임혜영, 존 : 김우형, 투이 : 박형규, 엘렌 : 구민진











미스사이공을 보면서 드는 첫번째 의문점..... 왜???? 만15세이상 관람일까?????


내 눈에는 19세이상관람이라고 해야할것같던데.... 나 조차도 눈을 어디에 두어야할지 모르겠더라


지킬의 덴져는 명함도 못내밀어... 보면서 좀 그랬던 장면이...


2007년에 볼때는 좋은자리도 아니였고 미스사이공에 대한 사전정보 하나없이 봐서


뭐가 뭔지 잘 모르고 봤었는데.... 이번엔 좋은자리... 두번째 보는 미스사이공... 좀 느낌이 다르려나???



일단 뭐... 스토리는 나비부인하고 비슷하니 생략하고 배우들 얘기.....


킴역의 임혜영.... 지킬의 엠마와 젊은베르테르에서 롯데... 이렇게 봤었던배우....


이제껏 봤던 임혜영 배역중 킴역이 최고가 아니였나 싶더라...


지킬의 엠마는 좀 약해 보였었고... 롯데는 베르테르에 가려져서 별 관심을 가지지 못했었는데


킴역에서 임혜영이란 배우를 다시 보게 되었음...


그녀에서 이런 파워를 느끼다니.... 신선한 충격....



크리스의 마이클 리.... 오랫동안 크리스였는데.... 아직도 딕션은 그닥......


아쉬워....



엘렌역의 구민진... 셜록에서 그리 멋지던 그녀가 아니던가.... 근데...


셜록에선 참 좋았었는데.... 엘렌은....



엔지니어 임춘길... 미스사이공의 꽃은 엔지니어 아니더냐~~


잘하더라... 엔지니어 보는내내 미소가 떠나지않고... 귀여웠음^^



투이역의 박형규배우... 아주 잘해쓰~~~



존... 김우형배우....지킬때부터 강하다는거 알고는있었지만 역시나 시원시원~~


크리스와 존이 한 무대에 서있으면 주로 주인공을 보는 습성을 깨고 계속 존만 바라보고 있는 나...


근데... 소녀존... 목소리는 개취일듯... 지킬때는 좋았는데 사이공에선 자꾸 취향 타겠다 싶더라~~


그러면서도 눈은 소녀를 따라 다니니 정말 알수없은 아이러니.....


소녀배우... 언제 들어도 딕션은 최고!!!!!


소녀... ㅂㅈ한다는 ㅋㄷㄹ 이거 정말......


이런 느낌의남주... 왠지 어색할것같아...


내가 얼마나 ㅂㅈ을 기다리는데... ㅠㅠㅠ





3D영상의 헬기탈출장면 다시봐도 어색하지않고 좋았구....


대사관철문도 생생한 그 느낌 그대로 연출이 참 좋은것같네~~


미스사이공 보고나면 늘 생각하는거... 크리스 나쁜~~~~
















미스사이공 커튼콜~~~ 공연보고 돌아오는길에 내 커튼콜 동영상을 보더니 꿈이가 그러더라


"언니 소녀배우가 주인공이 아니고 마이클 리가 남주인데요" ㅋㅋ



1열 정중앙에 앉았었는데... 커튼콜에서도 보듯이 음감님 두상이 커서??? 아님 무대가 낮아서??? ㅠㅠ


그렇게 좋은자리에서 공연보는데 음감 머리... 시야방해가 될줄이야 ㅠㅠ


킴의 마지막장면이 음감머리로 살짝 가렸어...ㅠㅠ


1열 정중앙에서 조금 피해 자리 잡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