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10199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3-61 신세경의 얼굴 분석 관상은? by 음악사랑



1. 얼굴 관상 분석





신세경의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눈이 크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관상에서는 이목구비가 작으면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해석하고, 이목구비가 크면 과감하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다.
눈 역시 마찬가지다.



일반적으로 얼굴을 보았을 때 크다고 느껴지는 눈을 가진 사람은 감각이 뛰어나고 이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으며 개방적이다.


정열적인 성격을 갖추고 있으며 상대방을 잘 배려해주는 한편, 상대방의 마음을 읽어내는 재능이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남성에게 인기가 좋으며 음악적 감각이 뛰어나서 노래를 잘하며 춤에도 소질이 있다.


(잘 먹고 잘 사는 법 관상 60페이지)



2. 얼굴 유형 분석





신세경의 얼굴에서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알 수 있는 아래턱이 별로 발달하지 않아서 좁고 짧은데 이것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생김새이다.
에스트로겐 수치를 알 수 있는 입술이 도톰하고 눈빛이 부드러워서 에스트로겐은 높은 편이다.
그래서 신세경은 테스토스테론은 낮고 에스트로겐은 높은 유형 즉
테 낮 에 높 유형으로 볼 수 있다.



3. 얼굴 표정 분석



(1) 외향성 높다.





외향성은 얼마나 활기가 넘치고 열정적이며 자신감이 있어 보이는가를 기준으로 판단한다.



왼쪽의 김연아는 외향성이 높은 유형이라서 웃는 표정에서 활기가 넘치고 호탕함이 느껴진다.
반면에 오른쪽의 임수정은 외향성이 낮은 유형이라서 웃음이 미소를 짓는 듯이 차분하게 느껴진다.
신세경의 웃음은 양쪽이 섞인 웃음인데 왼쪽에 가깝다.



(2) 친화성 조금 높다.





친화성은 얼마나 친절하고 따뜻하고 애교가 많은가를 보고 판단한다.



왼쪽의 조혜련은 친화성이 낮은 유형이라서 웃는 표정이 조금 어색하고 눈가와 입에 힘이 들어가 있다.
반면에 오른쪽의 니콜은 친화성이 높은 유형이라서 눈과 입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느껴진다.
신세경의 웃는 표정은 양쪽이 조금씩 섞여서 눈은 부드럽게 웃고 있지만 입에는 약간 힘이 들어가 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본다면 오른쪽에 조금 더 가깝다.



(3) 신경성 조금 낮다.





신경성은 얼마나 침착하고 느긋하며 감정에 흔들림이 없는가를 보고 판단한다.



신경성이 높은 사람은 왼쪽의 정려원처럼 입은 웃더라도 눈에는 걱정이 서려 있다든지 미간이 찌푸려지면서 뭔가 편하지 않은 느낌이 든다.
반면에 신경성이 낮은 사람은 오른쪽의 김신영처럼 미간이 펴지고 눈매가 걱정 없이 편안하게 느껴진다.
신세경의 웃음은 양쪽이 섞인 표정인데 오른쪽에 조금 더 가깝다.



(4) 성실성 조금 높다.





성실성은 표정이나 자세가 얼마나 신중하고, 반듯하고, 흐트러짐 없이 질서정연하고, 자기 통제가 잘 되는지를 보고 판단한다.
성실성이 낮은 사람은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거나, 스스로의 감정을 못 참거나, 순서를 기다리지 못하거나, 일처리가 꼼꼼하지 못한 경향이 있다.



왼쪽은 헐리우드의 악동 린제이 로한인데 성실성이 낮아서 자기 관리가 잘 안되며, 스스로를 잘 통제하지 못해서 끊임없이 문제를 일으켜 이슈가 된다.
반면에 오른쪽의 서현은 감정이나 행동이 거의 일관성이 있고 스스로를 잘 통제하는 성실성이 높은 유형이다.
신세경은 오른쪽에 가깝다.



(5) 개방성 조금 높다.





개방성이 높은 사람들의 특징은 평범하지 않다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평범하지 않다’는 말은 여러 가지 의미가 있는데 특히 상식을 깨는 개념이 많다.
남자가 여자처럼 머리를 기른다든지 혹은 엉뚱하고 독특한 패션을 좋아한다든지, 특이한 소품을 선호한다.



가운데의 박칼린과 오른쪽의 이소라는 개방성이 매우 높은 유형이다.
신세경의 패션만 본다면 개방성 보다는 외향성의 느낌이 더 강하다.
다만 평소의 말과 행동에서 독특한 개성이 있고, 감수성이 풍부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낸다는 점에서 개방성이 조금 높은 유형일 것으로 추측된다.



4. 종합분석



신세경은 외향성이 높아서 발랄하고 명랑하며 활기차고 열정적이다.
또한 무슨 일이든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으며, 조용하고 차분한 생활보다는 활동적이고 짜릿한 자극적인 생활을 좋아하는 데 너무 변화가 없는 상황에서는 쉽게 지루함을 느끼는 편이다.



신세경은 신경성이 조금 낮아서 무슨 일이든 가급적이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하며, 보기보다 당찬 면이 있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쉽게 긴장하지 않고 태연한 편이다.
하지만 자신감 있는 겉모습과 달리 속마음은 의기소침한 경우가 종종 있으며, 마음속에는 어떤 식으로든 항상 작은 근심과 걱정이 있고 성격이 조금 급한 편이어서 신경성이 많이 낮은 것은 아니다.



신세경은 친화성이 높아서 애교가 있고, 발랄하고, 다른 사람의 기대에 부응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 하며, 친절하고, 사려 깊고 협조적이다.
하지만 경쟁심이 조금 강한 편이서 친화성이 많이 높은 것은 아니다.



신세경은 성실성이 높아서 성공을 위해서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노력을 많이 하며, 꼼꼼하고 세심하고, 항상 미리 준비하는 편이며, 정리정돈을 잘 하고, 일처리가 신속 정확하고 효율적이다.



신세경은 특히 외향성이 높으면서 성실성이 높아서 적극적이고 내기를 좋아하며 고집스러운 면이 있을 수 있다.



신세경은 개방성이 높아서 감성이 풍부하고, 무미건조한 생활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생활을 만들고 싶어 하며, 세상에 대한 통찰력이 있고 아는 게 많으며 처세술이 뛰어난 편이다.



사실 신세경은 얼굴 생김새로 추측되는 성격과 실제 행동으로 표현되는 성격이 조금 다른 편이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런닝맨>이나 <무한도전>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성격이 일반적으로 예측했던 성격과 조금 다르게 느껴진다.
즉 소심하고, 약하고, 여리게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대담하고, 모험심이 강하고, 스릴을 즐기는 행동을 보여줘서 약간 의외라는 느낌을 갖게 된다.
이것은 아마도 신세경의 성격 자체가 어떤 경우에는 매우 외향적이고 활동적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내성적이고 조용하기도 하고, 어떤 때는 아주 자신감 있고 명랑하지만 어떤 때는 냉정하고 쉽게 우울해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일 수 있다.
그리고 이런 특징은 연기를 할 때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