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3
101339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저스트 프렌즈 이영훈 "러브신, 오연서보다 김... by 음악사랑


저스트 프렌즈 이영훈 "러브신, 오연서보다 김남길이...post-sub ptl">출처 다음뉴스 | 저스트 프렌즈 이영훈 "러브신, 오연서보다 김남길이...
원문 http://newslink.media.daum.net/20120417172208199
영화 저스트 프렌즈(감독 안철호)의 언론시사회가 17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배우 오연서, 이영훈, 박인영, 정승현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영훈은 극중 오연서와의 키스신에 대해 "아직도 여배우 공포증이 있다"며 "키스가 아니라 볼에 뽀뽀만 해도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이영훈은 "친한 형이나 동생이면 장난치면서 할 수도 있는데 여배우들은 힘들다"며 "감독님도 여배우를 어려워 한다.


남자 배우들은 새벽에도 전화해서 술 먹자고도 하는데 여배우는 회사를 통해서 약속을 잡아야 한다"고 답했다.


특히 이영훈은 영화 후회하지 않아에서 배우 김남길과 동성애 연기를 펼친 것을 두고 "게이가 아니냐"는 질문에 "그런 건 아니다"고 단호히 말했다.


이어 이영훈은 "연기로 표현하기에는 후회하지 않아가 더 몰입도가 좋았다"며 "한 번도 (동성애를) 경험 해보지 못했지만 매일 장난치던 형과 연기를 해서 더 편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에 이영훈은 "(김)남길이 형과는 목욕탕을 갈 수 있지만 (오)연서랑 목욕탕을 갈 수 없지 않겠냐"며 "그 차이다.


동성애 연기였지만 김남길과 편한 사이라 더 편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