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9
101323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오픈월드 사과문 게재 "소속 연예인 사건가담 ... by 음악사랑


오픈월드 사과문 게재 "소속 연예인 사건가담 사실 아니다"post-sub ptl">출처 다음뉴스 | 오픈월드 사과문 게재 "소속 연예인 사건가담 사실 아니다"
원문 http://newslink.media.daum.net/20120417232011498
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 여러분께 큰 실망감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과문을 통해 "확인결과 현재 매체에서 거론되고 있는 본 사건과 관련된 오픈월드 소속 연예인의 사건가담에 대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일체 관련이 없다"고 언급했다.




이어 "최종 확인 안된 보도가 양산됨으로 인해 본 사건과 무관한 소속 연예인들이 큰 상처를 받고 있다"며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는 모든 소속 연예인들이 소속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이름이 거론돼 더 이상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간곡히 부탁한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한다"고 덧붙이며 사과문을 마무리 했다.


앞서 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대국남아는 일본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소속사와 관련된 보도 내용을 확인하고 있는 중"이라며 "사실 관계가 판명되는 대로 사이트를 통해서 공식입장을 정리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는 연예인 지망생들을 상습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