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10199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뮌헨 레알 by 음악사랑


뮌헨 레알//뮌헨 레알//뮌헨 레알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1차전 경기~





뮌헨 vs 레알 2011~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후반 막판에 터진 마리오 고메스의 극적인 결승골에 힘입어 레알 마드리드를 2-1로 눌렀습니다.
최전방 공격수 고메스를 중심으로 좌우에서 프랑크 리베리와 아르옌 로벤의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공격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를 흔들었다.
반면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 앙헬 디마리아의 삼각편대를 앞세워 매섭게 반격했다.
먼저 골맛을 본 쪽은 바이에른이었다.
바이에른은 전반 시작 17분 코너킥 찬스에서 리베리의 강슛으로 앞서나갔다.
왼쪽 측면에서 코너킥이 올라온 것을 홀거 바드스투버가 머리로 떨궈줬고 이를 쇄도하던 리베리가 오른발로 강하게 차 골로 연결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8분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공교롭게도 득점의 주인공은 독일 출신의 메주트 외칠이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역습 찬스에서 벤제마가 호날두에게 날카롭게 패스를 찔러줬고 호날두는 왼쪽 측면에서 크로스패스로 외질에게 완벽한 찬스를 만들어줬다.
외질은 거의 노마크 찬스에서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뮌헨은 후반 44분 오버래핑에 들어온 필립 람의 패스를 받은 고메스가 극적인 결승골을 터뜨려 값진 승리를 이끌어냈습니다.
경기 내내 상대 수비에 막혀 고전을 면치 못했던 고메스였지만 경기 막판 중요한 순간 슈퍼마리오의 진가를 발휘했다.
고메스는 이번 챔피언스리그 득점을 12골로 늘리면서 득점 선두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를 2골차로 추격했습니다.



뮌헨 vs 레알의 경기... 레알의 승리를 예상했는데.. 역시 뮌헨도 만만치 않네요 ㅋㅋ


내일 첼시 vs 바르셀로나의 경기도 있는데 그 경기도 이렇게 이변이 발생할지.. 궁금해지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