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2
8
101816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이자스민의 당선이 탐탁치 않은 이유 by 음악사랑



1. 이 여자가 도대체 국회의원으로서 준비된 게 뭔가?



나이도 젊고 한 일이라곤 방송생활 조금. 이게 전부


이건 김용민 공천 및 출마가 탐탁치 않았던 이유와 같다.
나꼼수 인기 등에 업었다고 공천한 민주당이나 그걸 덥썩 문 김용민이나 이해 안 가. 막말때문만은 아니다.
개인적으로 김용민이 했던 말들은 그 상황에서 울분을 토할만했기에어느 정도 잘 했다고도 생각한다.
19금 방송에서 그 정도 할 수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 게다가 거의 주목하지 않았던 마이너 방송... 그러나 김용민이 국정운영에 도대체 무슨 준비가 되었다는건지??? 국회의원은 한 명 한 명이 입법기관이다.
김용민이나 이자스민이나 정말 이런 부분에서 진지한 고민을 하고 그러한 준비를했는지 의문이 든다.
이런 면에서 이자스민 = 김용민 으로 보여지는 이유다.




2. 한국인이 된 게 20년도 안 됐다.



선진국에서 외국 출생자가 당선되거나 정부 요직에 앉는 경우는 대부분 그 나라 국민이 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난 후다.
아니면 대부분 교포 2세. 이번에 김용씨도 5살때 미국 간 사람임. 우리나라는 원래 굉장히 보수적인데 이런 부분은 상당히 쿨하다는 게 이해 안 간다.
이중잣대 아닌가?




3. 새누리당에서 비례대표로 내세워 당선시킨이유는 결국 현재의 다문화 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펴겠다는 의지. 즉 그녀가 외국인 출신이라는 것이 주효했다.
사실 이것때문이라고 보는 것이 정확.



이건 내가 현재의 다문화 정책을 반대하므로 별도로 논의되어야 할 사항. 난 강금실의 2003년 결정도 잘못된 것이라 판단함. 어찌되었건 현재의 다문화 지원 정책은 균형을 잃은 상태. 이래서 새누리는 보수도 뭣도 아니라는 것.




4.거짓말을 하는여자


의대 나왔다고 방송에서 직접 말을 했더군. 그건 거짓말이 맞다.
생물학과 = 의대는 아니다.
벌써부터 이래가지고 앞이 뻔하다.




입장 표명이라고 한 것은 생물학과 = 의대라고 보면 된다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조언이었다고 한다.
지금 장난치세요???


이것은 마치 생물학과를 나와 MEET를쳐 의전원을 졸업하면의사가 될 수 있는 것을 두고 생물학과에만 진학후 의대에 진학했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P.S. 욕설 쓰고 가는 병신님들에게.


그럴듯한 비판은 허용하나 되도 않는 막말과 욕설은 허용 안 한다.
무조건 삭제하고 차단이다.


아 참 그리고 외국인혐오증이니 인종차별이니 거론하기전에 글과 댓글을 모두읽고 댓글 달기 바람.


뇌 없는 좀비처럼 글도 안 읽고 발끈하면 역시 삭제 및 차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