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9
101323

구글 세로 배너


애드센스




태그 : Nell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Nell 5th Album_그리고 남겨진 것들_The ...

Nell 5th Album_그리고 남겨진 것들_The Day Before 듣기/가사[노래 가사]처음엔 많이도 힘들었지 인정할 수 없어 괴로웠지하지만 받아들이고 나니, 이젠 그게 너무 슬픈 거지사실은 그래. 흩어지는데 붙잡아 뭐해마음만 더 아프게근데 이렇게 살아지는 게 어떤 의미가 있는 건가 싶긴해처음엔 원망도 많이 했지. 울기도 참 많이 울었었지근데 계...

[Nell, 넬] 5집-Slip Away 발매!!! ㅜ...

++ Nell 5집 Slip Away ++드디어 신보 나왔다...아..이게 도대체 몇년 만이야..아..정말 오래기다렸다..ㅜ완자씨 목소리 들으니..느무 좋구만..그래..역시 넬이야..ㅜ넬이구나!! 넬이 왔어!!!! 진짜 왔어!!!ㅠㅠ오랜만에 귀 호강좀 하겠구만...!..Track list1. The Ending2.Go3. In Days Go...

Time Warp - The Rocky Horror P...

Time Warp - The Rocky Horror Picture Show 듣기/가사[노래 가사]마지막 순간까지도 너는 나를 위로했지하지만 모르고 있는 듯 해. 뭐가 날 이렇게도 슬프게 하는지혼자 남겨질 그 날들보다잊혀질 날들이 눈물겹다너를 가질 수 없는 것보다 나를 줄 수 없음이 아프다"I never meant to hurt youI never mea...

Nell - Nothing Compares to You...

Nell - Nothing Compares to You (Cover) 듣기/가사[노래 가사]On your mark. Get set and go끝이 없는 겨울 얼어붙은 서울올려다 본 하늘 온통 너란 그늘애써 버텨보는 지옥 같은 일분버릴 수 도 없는 기억만 한 가득깨져버린 거울 기울어진 저울부서진 그 얼굴 위로 떨군 눈물번져가는 하늘 추락하는 노을다신 오지...

NELL_5th Album Title 그리고, 남겨진 ...

NELL_5th Album Title 그리고, 남겨진 것들_2nd Teaser 듣기/가사[노래 가사]처음엔 많이도 힘들었지 인정할 수 없어 괴로웠지하지만 받아들이고 나니, 이젠 그게 너무 슬픈 거지사실은 그래. 흩어지는데 붙잡아 뭐해마음만 더 아프게근데 이렇게 살아지는 게 어떤 의미가 있는 건가 싶긴해처음엔 원망도 많이 했지. 울기도 참 많이 울었었지근...

NELL_5th Album Title "그리고, 남겨진...

NELL_5th Album Title "그리고, 남겨진 것들"_1st Teaser 듣기/가사[노래 가사]처음엔 많이도 힘들었지 인정할 수 없어 괴로웠지하지만 받아들이고 나니, 이젠 그게 너무 슬픈 거지사실은 그래. 흩어지는데 붙잡아 뭐해마음만 더 아프게근데 이렇게 살아지는 게 어떤 의미가 있는 건가 싶긴해처음엔 원망도 많이 했지. 울기도 참 많이 울었었...
1